[사진=무신사]
[사진=무신사]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패션 온라인스토어 무신사는 패션 브랜드 커버낫과 모바일 게임 배틀그라운드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단독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에 20~26일에는 10% 특별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20일에는 자체 퀴즈를 통해 정답을 맞추면 선착순 7만명에게 7~81% 랜던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커버낫은 밀리터리, 아웃도어 워크웨어 등에서 모티브를 얻은 패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출시 이벤트로 콜라보 상품 구매시 배그 모바일 스캔 한정 수량 랜덤 증정한다.

20일 출제된 커버낫 배그 모바일 콜라보 퀴즈 문제는 “커버낫 × 배틀그라운드 컬렉션 중 스웻셔츠 상품명은 ‘3LV ○○ 아치 로고 크루넥’입니다. 빈칸 안에 들어갈 단어는?”이다. 정답은 ‘헬멧’이다.

두 번째 퀴즈는 “배틀그라운드는 한 경기에 본인 포함 최대 ○○○명의 플레이어와 전투를 벌이는 배틀로얄 형식의 게임입니다. 빈칸 안에 들어갈 숫자는?”이다. 정답은 ‘100’이다.

세 번째 퀴즈는 “커버낫 할인전 내 첫 번째 진열 상품의 컬러명은?”이다. 정답은 영어로 입력해야 하고 ‘BLACK’이다.

네 번째 퀴즈는 “커버낫 좋아요 이벤트의 경품은 ‘15만원 상당의 콜라보 ○○○○’입니다. 빈칸 안에 들어갈 단어는?”이다. 정답은 ‘보급상자’다.

무신사 관계자는 “밀리터리 빈티지웨어 전문 브랜드 커버낫과 배그가 만나 멋진 협업 제품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