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평형 대용량 공기청정기. [사진=신일]
28평형 대용량 공기청정기. [사진=신일]

[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신일이 학교나 사무실, 카페, 병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28평형 대용량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 

20일 신일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양방향으로 필터를 탑재한 듀얼 형태로, 오염물질을 강력하게 흡입하고 청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필터는 프리필터와 2중 복합필터(헤파필터, 카본필터)로 정밀하게 구성됐다. 프리필터는 머리카락, 굵은 먼지 등 크기가 큰 이물질을 차단한다. 

이어 H13등급의 헤파필터는 0.3㎛ 크기의 미세먼지, 황사세균, 미생물 등을 걸러내며, 카본필터는 냄새를 억제하고 악취를 제거해 준다.

제품 상단에 위치한 LED를 통해 실내 공기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공기오염도를 4가지 색상으로 구분해 안내한다. 또 터치 방식 버튼으로 조작이 간편하고, 이동식 바퀴를 장착해 원하는 위치에서 사용하기 좋다. 디자인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해 공간 어디에 놓아도 잘 어울리며, 국내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 신일은 해당 제품의 홍보를 위해 자사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영상을 공개한다. 직원들이 직접 출연·제작한 영상에서는 제품의 기능을 쉽게 설명해 소비자의 이해를 돕고 깜짝 재미도 선사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