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콘텐츠 플랫폼 어댑터, 내년 2월 인도네시아 서비스 개시
상태바
블록체인 콘텐츠 플랫폼 어댑터, 내년 2월 인도네시아 서비스 개시
  • 여용준 기자
  • 승인 2019.11.20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블록체인 콘텐츠 플랫폼 어댑터가 내년 3월 인도네시아 공식 서비스를 개시한다. 

20일 어댑터에 따르면 원활한 현지 서비스 운영 프로세스 구축을 위해 인도네시아 MICE 기업 로열인도그룹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어댑터는 내년 3월부터 모바일 앱을 통해 인도네시아 블록체인 업계 뉴스 및 콘텐츠 큐레이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각종 블록체인 프로젝트와 인도네시아 유저가 소통할 수 있는 ‘라이브 AMA’ 등 참여형 서비스도 함께 오픈할 예정이다.

어댑터는 로얄인도그룹과의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서비스 오퍼레이션 현지화를 위한 협업은 물론 블록체인 MICE 비즈니스를 함께 전개하기로 협의했다. 

로얄인도그룹은 컨벤션, 금융, 부동산, 스포츠, ICT, 통신 등 다양한 분야의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IMF 연차총회, 이슬람경제포럼 등 각종 금융 관련 국제행사를 기획 및 실행한 바 있는 MICE 전문 기업이기도 하다.

신경태 어댑터 대표는 “인도네시아 공식 서비스 론칭은 동남아시아 블록체인 시장으로의 진출에 있어 매우 중요한 첫 걸음”이라며 “인도네시아 유저가 블록체인 소식을 가장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파트너사들과 함께 플랫폼 현지화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