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양식품]
[사진=삼양식품]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모디슈머들이 즐겨먹는 레시피로 개발한 라면을 삼양식품에서 선보였다.

삼양식품은 불닭과 미트 스파게티를 조합하는 모디슈머(수정하다‧바꾸다는 뜻의 모디파이modify와 소비자를 뜻하는 컨슈머consumer의 합성어) 레시피를 제품화해 ‘미트 스파게티 불닭볶음면’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미트 스파게티 불닭볶음면은 불닭소스와 고기맛의 토마토 미트 소스가 조화를 이뤄 매콤하면서도 감칠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 치즈와 바질, 오레가노를 넣은 분말스프로 고급스러운 맛을 더했다.

이번 신제품은 토마토 소스가 맵기를 중화해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소비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매운 정도를 나타내는 스코빌지수는 2100SHU 수준으로 까르보불닭볶음면(2400SHU)보다도 낮다.

실제 포털사이트에는 매운 것을 먹지 못하는 소비자가 스타게티 소스나 치즈와 함께 불닭볶음면을 더해 먹는 경우도 적지 않다.

용기면에 이어 12월 중순쯤 봉지면을 출시하며, 연말을 맞아 한정 기간 동안 크리스마스 에디션 패키지로 운영할 예정이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각각 1500원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조리법을 제품화한 만큼 맛은 보장된 제품”이라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까르보불닭볶음면에 이어 미트 스파게티 불닭볶음면 또한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