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아오츠카]
[사진=동아오츠카]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데미소다가 제품 특성을 살린 영상을 선보였다.

동아오츠카 데미소다가 바이럴 영상 ‘스타일에 데미(大尾)를 장식하다’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1020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짧은 댄스 영상 트렌드에 맞춰 데미소다의 5가지 맛과 속성을 강조했으며 천연과즙이 들어 있는 맛을 표현한 비주얼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마케팅 활동으로 1020 고객층을 새롭게 확보하고 기존 소비자에게는 다시 한번 데미소다를 각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시명 데미소다 브랜드매니저는 “데미소다의 이번 최초 바이럴 영상을 통해 1020 소비자와 데미소다를 연결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1020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로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