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화성시]
[사진=화성시]

[이뉴스투데이 이배윤 기자] 화성시(시장 서철모)는 16일 동탄6동 행정복지센터 내 대회의실에서 관내 기업인 글로벌스탠다드테크놀러지(GST)와 동탄6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이 함께하는 김장 나눔 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자 2019년 동탄6동 사랑의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동탄6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및 지역사회단체, 글로벌스탠다드테크놀러지(GST)(대표이사: 김덕준)가 참여한 가운데 동탄6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등 자원봉사자 50명, GST 임직원 50명 등100여 명이 김장김치 약 120상자(600만원 상당)(관내 저소득층, 경로당, 독거어르신들에게 전달 예정)를 준비했으며 동탄6동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는 GST의 지속적인 후원으로 2016년부터 4년째 진행되고 있다.

[사진=화성시]
[사진=화성시]

공병찬 동탄6동장은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매년 아낌없이 후원해주신 GST㈜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동탄6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