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사진=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이뉴스투데이 송혜리 기자]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네트워크 결합 스토리지(NAS), 오브젝트 스토리지, 클라우드 인프라 동시 구축이 가능한 ‘DM2C(Data Migrator to Cloud)’ 패키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DM2C 패키지는 FPGA 프로세서가 탑재된 NAS ‘VSP N’와 수백 페타바이트(PB) 확장성을 가진 오브젝트 스토리지 ‘HCP’에 기반한다. 이에 NAS 고유 기능을 통해 즉시 접속이 가능하고 오브젝트 스토리지 특성으로 별도 백업이 필요 없다. 필요 시 백업을 진행하더라도 NAS에 상주하는 최소한 용량만 복제해 시간 단축, 용량, 비용 절감 등 혜택을 제공한다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DM2C 패키지는 공공, 금융, 통신, 제조, 병원, 미디어 등 전 산업 분야에 활용할 수 있는데, 현재 제조 생산라인 비정형 데이터 관리 시스템, 기업 프라이빗 클라우드 백업 시스템, 공공기록물 아카이빙 시스템, 이메일 아카이빙 플랫폼, 방송사 영상 다시보기 서비스 등에 적용됐다.  

정태수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대표는 “DM2C 패키지는 데이터 증가, 보안 이슈, 한정된 예산 등 변화하는 인프라 환경의 한계를 극복하고, 고객 데이터 아키텍처 최적화를 위한 최상의 솔루션”이라며 “당사가 보유한 다양한 레퍼런스 사례들을 바탕으로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를 위한 고객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