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게임빌]
[사진=게임빌]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게임빌은 빛의 계승자 게임 내에서 글로벌 액션 스릴러 프랜차이즈 존 윅에 관해 글로벌 콘텐츠 리더 라이온즈게이트와 협력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존 윅3: 파라벨룸’은 미국 내에서 5월 개봉한 글로벌 액션 스릴러 프랜차이즈로 은퇴한 킬러 존 윅 통쾌한 복수극을 다룬 영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영화 속 주인공 ‘존윅’과 ‘소피아’를 5성 캐릭터로 선보였다.

영화 현대판 느와르적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두 인물이 다크 판타지 콘셉트를 표방하는 ‘빛의 계승자’ 속 고풍스러운 비주얼과 만나 높은 컬래버레이션 효과를 내고 있다.

영화 속 두 주인공은 게임 내에서 화려한 스킬을 선보인다.

‘존 윅’은 게임 내에서 모든 속성이 근거리 공격이 가능한 캐릭터로 등장한다. 짧은 거리에서 산탄총을 발사해 적을 공격하는 ‘샷건’ 스킬과 기관총으로 적을 쉴 새 없이 공격하는 ‘히트맨’ 스킬을 구사한다.

연계기 ‘모잠비크 드릴’은 몸통과 머리를 빠르게 공격하고 산탄총으로 마지막 일격을 가하는 스킬이다.

‘소피아’는 게임 내에서 속성에 따라 지원형, 회복형으로 활약할 수 있다.

충직한 개를 불러 적을 움직이지 못하게 한 뒤 마무리 일격을 가하는 ‘물어!’ 스킬과 가까운 거리에서 적에게 기관총을 난사하는 ‘난사’ 스킬을 구사한다.

분신과 같은 두 마리 개가 적 약점을 찾고, 소피아가 마무리 공격을 하는 ‘레르나, 오트러스! 아크라브!’를 연계기 스킬로 갖추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빛의 계승자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