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니티]
[사진=유니티]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유니티코리아는 다음달 3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유니티 코리아 오피스에서 유니티 개발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커뮤니티 이벤트 ‘유니티 마스터즈 데이’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유니티 코리아 공인 전문가 그룹 ‘유니티 마스터즈’가 유니티 관련 지식과 노하우를 개발자들에게 공유하기 위해 최초로 진행되는 오프라인 행사다. 

우선 ‘절대강좌! 유니티’ 저자 이재현 마스터가 초급자를 위한 내비게이션 심화를 주제로 기존 내비게이션 고급 기능과 확장 내비게이션 새로운 기능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마둠파 테크니컬 아트 연구소 대표 박동민 마스터가 게임 및 영상 콘텐츠에서 아름다운 효과를 구현하도록 돕는 ‘비주얼 이펙트 그래프’에 대해 소개한다. 

한양대학교 미래자동차공학과 연구원 민규식 마스터가 다양한 AI 프로그램과 앱, 게임 등을 개발할 수 있는 SDK인 ‘유니티 머신러닝 에이전트’ 및 머신러닝 학습 방법 중 하나인 강화학습에 대해 소개한다.

유니티 마스터즈 및 오지현 유니티 코리아 리드 에반젤리스트가 참여하는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됐다.

‘유니티 마스터즈 데이’ 신청은 오는 27일까지 참가신청 링크를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참석을 원하는 개발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선정된 분들에 한해 오는 29일 이메일로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김인숙 유니티 코리아 대표는 “유니티는 국내 개발자 커뮤니티를 보다 활성화시키고자 유니티 마스터즈 활동을 꾸준히 진행 중”이라며 “향후에도 유니티 개발자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