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건조한 계절을 맞아 애경산업 루나에서 에센스 라인을 출시했다.

애경산업 루나에서 F/W시즌을 맞아 ‘에센스 크리스탈 베이스 라인’(ESSENCE CRYSTAL BASE LINE) 3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루나 에센스 크리스탈 베이스 라인 3종은 개인별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에 촉촉하게 발리며 톤업과 광채 효과를 주는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CX’ △깨끗한 피부 표현은 물론 커버력이 좋은 ‘루나 에센스 크리스탈 쿠션’ △커버파우더가 함유돼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루나 에센스 크리스탈 파운데이션’ 등 3종으로 출시됐다.

건조한 가을‧겨울철 촉촉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화산수 미네랄 에센스와 크리스탈 캡슐에 히알루론산을 코팅한 크리스탈 캡슐 에센스 70%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루나 에센스 크리스탈 베이스 라인 3종은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에 효과적인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25시간 메이크업 지속력을 확인했다.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게 13호, 21호, 23호 등으로 구성됐다.

루나 에센스 크리스탈 라인 3종은 올리브영, 롭스 등 H&B스토어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