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겨울을 맞아 제철메뉴를 맛볼 수 있는 메뉴를 계절밥상에서 준비했다.

CJ푸드빌 계절밥상이 겨울 제철 해산물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겨울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계절밥상의 겨울 신메뉴 테마는 ‘지금 절정의 맛 굴, 새우, 홍합, 꼬막까지 해산물 한 상’이다. 굴‧새우‧홍합‧꼬막 등 각종 해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겨울바다 모둠해물찜’은 새우‧홍합‧오징어‧오만둥이 등을 넣고 아삭한 콩나물과 미나리로 식감을 살려 매콤하게 맛을 냈다. ‘해산물 치즈그라탕’은 각종 해산물에 고소한 크림소스와 토마토, 알감자 등을 넣고 치즈를 듬뿍 더했다. ‘남해 양념꼬막무침’은 꼬막과 양파, 쪽파를 양념 소스에 무쳤다. 밥에 비벼먹거나 김, 쌈채소와 싸먹기 좋다. ‘통영굴 배추지짐이’는 통영에서 난 굴과 겨울 배추를 노릇노릇하게 구웠다.

겨울 제철 과일로 만든 디저트도 준비했다. ‘제주 금귤케이크’는 망고 케이크 위에 금귤을 올렸다. ‘고흥유자 푸딩케이크’는 향긋한 유자향이 가득한 푸딩이며, 한국 전통 다과 ‘한 입 주악’도 마련됐다.

이외에도 레트로풍 ‘너랑나랑 계란빵’, ‘추억의 과일사라다’, 진한 국물의 ’시래기 감자탕’, 다시 돌아온 인기메뉴 ‘고추장 삼겹살’ 등이 있다. 단 매장별로 제공되는 메뉴 및 운영 기간이 상이하므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CJ푸드빌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계절밥상’과 친구를 맺으면 평일 저녁과 주말을 정상가 대비 16%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송한다.

계절밥상 관계자는 “겨울 해산물을 모두 만날 수 있는 해산물 한 상을 정성 가득 준비했다”며 “이번 겨울 영양 보충은 계절밥상에서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