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원광디지털대학교]
[사진=원광디지털대학교]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원광디지털대학교 웰빙문화대학원(원장 서종순)이 오는 11월 18일부터 12월16일까지 2020학년도 1학기 석사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

웰빙문화대학원 자연건강학과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약선·요가명상·자연치유 전문가를 양성하는 특수 사이버대학원으로, 학생들이 온라인 교육을 통해 석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으며, 전국 6개의 지역캠퍼스를 활용한 온-오프라인 연계교육을 통해 실력을 겸비한 전문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와 함께 웰빙문화대학원은 △온라인 화상 강의 시스템  △연구회 활동 지원 △다양한 장학제도 등 최고의학사 시스템으로 학업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신입생들은 입학 첫 학기에 직장인장학금(개인사업자 포함), 주부장학금, 학업장려장학금을 통해 20%의 수업료 감면을 받을 수 있으며, 가족 2인 이상이 원광디지털대학교 학부와 대학원에 동반 입학하거나 재학 중인 경우에는 입학금 면제 및 수업료 20% 감면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성적장학금, 희망장학금, 장애우장학금, 단체협약장학금, 학술장학금 등 다양한 장학 제도로 학비 부담을 낮출 수 있다.

웰빙문화대학원 졸업 후에는 약선요리전문가, 영양사, 건강상담 및 관리사, 외식사업체 창업, 요가명상지도사, 요가강사 등으로 활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학원 졸업 후에 산림치유지도사 1급 자격증 취득이 가능해 자연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분야로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지원 자격은 전공과 상관없이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자(졸업예정자 포함)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누구나 가능하다.

온라인으로 접수를 받으며 1차 합격자에 한해 12월 21일, 2차 심층면접을 진행한다. 최종합격자는 12월 23일에 발표한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웰빙문화대학원 홈페이지 또는 문의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서종순 웰빙문화대학원장은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면서 웰빙건강 전문가에 대한 수요도더욱 증가하고 있다. 웰빙문화대학원을 통해 삶의 질과 미래 가치까지 높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