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UKEN 유켄영국유학]
[사진=UKEN 유켄영국유학]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UKEN 유켄영국유학이 2020학년도 수험생과 학부모 대상 영국 대학교 입학을 위한 무료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성적과 희망 대학과 전공이 모두 다른 각 지원자에 맞춰 일대일 전문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영국 정규 학위과정 전문 유학원인 UKEN 유켄영국유학은 영국 유학을 낯설고 힘들게 느끼는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영국 유학에 대한 것을 알릴 예정이다.

1999년 개원한 UKEN 유켄영국유학은 킹스칼리지런던, 셰필드대학교, 리즈대학교, 버밍엄대학교, 서섹스대학교 등 55개 영국 대학교와 공식 업무 협약을 통해 한국 학생들의 입학 지원을 돕고 있으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영국 정규 학위과정(학사, 석사, 박사)만 전문으로 하고 있다.

UKEN 유켄영국유학은 설명회 참석자들에게 △지원자 상황에 맞는 영국 유학 방법 △희망 전공별 유명 대학 △장학금 정보 등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할 예정이며, 유학 수속비 50% 감면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UKEN 유켄영국유학 전문 컨설턴트는 “한국의 수능 점수는 영국 대학교 입학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고등학교 내신 4등급 정도라면 세계 대학교 순위 27위인 맨체스터대학교, 내신 5등급 정도라면 69위인 글래스고대학교에 입학할 수 있다. 고등학교 내신 성적표 (영문)를 가지고 설명회에 참석하면 당일 현장에서 입학 가능성을 타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설명회 신청은 UKEN 유켄영국유학 공식 웹사이트에서 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