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아이파크몰 “신발 매니아들 모여라”…스니커하우스 개최
상태바
용산 아이파크몰 “신발 매니아들 모여라”…스니커하우스 개최
  • 윤현종 기자
  • 승인 2019.11.15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파크몰]
[사진=HDC아이파크몰]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스니커 매니아들이 모이는 국내 유일한 ‘스니커 쇼’이자 ‘스니커 축제’인 ‘스니커하우스’가 개최 된다. 

이번 행사는 △스니커 및 스니커 아트워크 전시 △Buy·Trade zone △스니커 커스텀 △슈케어 △스니커 솔루션 △스니커 캐릭터 등 스니커에 관련된 모든 브랜드들이 입점해 브랜드 홍보 및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아이파크몰은 이번 행사를 ‘아웃도어’ 스니커 축제로 기획했다. ‘스니커 캠핑’을 주제로 캠핑 현장을 묘사해 구현 했으며, 용산 아이파크몰 4층에 위치한 도심 속 야외 테라스인 ‘더 테라스’ 에서 진행한다.

아이파크몰 ‘스니커하우스’에는 △스니커 △스트릿 의류 △슈케어 △스니커 어플·솔루션 △온라인 스토어 △스케이트 보드 크루 △플리마켓 등 벤더 30여팀이 참여한다.

이밖에 DJ라이브 공연, 스니커 라이브 커스텀, 스니커 게임, 스니커즈 진가품 판별 방법 강연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한국판 ‘스탁엑스’로 불리우는 스니커즈 경매 플랫폼 ‘엑스바이블루’가 처음으로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를 하였으며 캠핑용품으로 유명한 ‘Helinox’, 국내 온라인 패션 브랜드 '무신사' 등이 참여 한다. 

이와 함께 ‘와디의 신발장’, ‘GQ sneakers’, ‘무신사TV’, ‘태거’, ‘하빠TV’ 등 국내 유명 유투버 채널들도 참여해 현장의 분위기를 전할 예정이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아이파크몰 도심 속 테라스 공간인 ‘더 테라스’와 국내 유일 스니커 축제인 ‘스니커하우스’가 만나 최초로 ‘캠핑’이라는 컨셉을 선보이게 됐다“며 “신발과 음악, 다양한 음식 등 즐길 거리가 풍부한 스니커 축제에 3000여명 이상 방문객들이 몰려 이벤트를 즐길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1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아이파크몰 더센터 4층에 위치한 ‘더 테라스’에서 진행 되며 입장권은 온라인예매 및 당일 현장 구매 가능하다. 

VIP 티켓은 1만5000원, 일반 티켓은 1만원이며 VIP 티켓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1시간 선 입장·음식 1회 제공 혜택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