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국토정보공사 청송영양지사, 영양군에 장학금 기탁[사진=영양군]
한국국토정보공사 청송영양지사, 영양군에 장학금 기탁[사진=영양군]

[이뉴스투데이 경북취재본부 남동락 기자]LX 청송영양지사(지사장 권정순)는 지난 12일(화) 재단법인 영양군인재육성장학회를 방문해 인재육성 장학금을 전달했다.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는 한국국토정보공사(LX) 청송영양지사가 지역사랑을 위한 기부활동을 하였으며, 매년 LX 청송영양지사는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에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기부는 연말이 다가옴에 따라 선제적으로 펼친 활동으로 가정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적잖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청송영양지사 관계자는 “작은 정성이지만, 이렇게 지역사회를 위해 활동하는 것에 큰 보람을 느끼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기회가 되면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지역 인재양성을 위하여 솔선수범 장학금을 기탁해주신 LX 청송영양지사 관계자들께 감사드리며 기탁해주신 장학금은 청소년들에게 소중히 쓰일 것”이라고 하였다.

한편 한국국토정보공사는 국내 유일의 지적측량‧공간정보 전문 공공기관으로서 국민의 토지 재산권 보호와 국가 스마트시티 구축 사업에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