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빙판 및 눈길서 안전주행 위한 ‘푸조 윈터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실시
상태바
푸조, 빙판 및 눈길서 안전주행 위한 ‘푸조 윈터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실시
  • 방기열 기자
  • 승인 2019.11.14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푸조]
[사진=푸조]

[이뉴스투데이 방기열 기자] 푸조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하여 ‘푸조 윈터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푸조 윈터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는 푸조 차량에 대한 관심과 함께 겨울철 안전한 운행방법을 배울 수 있는 기회로 눈길 및 빙판 등 미끄러운 노면에서 안정적인 운전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오는 16일 강서, 인천 전시장을 시작으로 17일 분당, 일산, 23일 강북, 수원까지 총 여섯 개 전시장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그립컨트롤이 탑재된 푸조 3008과 5008 SUV를 비롯해 푸조 전 모델을 이용해 제공된다.

이번 시승행사에 참여한 고객에게 푸조 밀레 티셔츠(팀당 1벌)를 증정하며, 이 중 차량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툴레 서브테라 더플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자녀와 동행한 고객을 위한 키즈존, 발레파킹 서비스, 고급 케이터링 등 참여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편의 공간 및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푸조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이번 시승행사는 안전운전에 대한 중요성이 특히 강조되는 겨울철을 맞아, 푸조 그립 컨트롤 기술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푸조의 우수한 주행 성능을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