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미스터블루]
[사진=미스터블루]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웹툰·만화·소설 플랫폼 미스터블루(대표 조승진)이 올해 수능을 치른 수험생 대상 인기작품 3920회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스터블루는 11월 14일부터 12월 5일까지의 이벤트 기간 동안 웹툰은 총 318회 그리고 소설은 총 3602회차를 지원한다. 장르는 판타지, 무협, 로맨스, BL 등 다수 인기 작품을 제공한다. 작품당 총 회차의 최대 30%를 무료로 공개하며, 추가 회차를 원할 때에는 유료 구매 후 바로 감상할 수 있다.

무료 이벤트 대상으로 제공하는 웹툰 작품은 밤우 '겨울 지나 벚꽃', 석영 '고백을 못하고', 탄 '꽃놀이패', 지호 'GLEN(글렌)', Mizar '너를 기억하는 길', 지하/정현 '어푸어푸', 지미/백하나 '접근금지', 홍태림 '여름 소나타', 강미정/여호경 '신데렐라의 남자', 하엘/백하나 '살벌한 동거', 이시현/배일 '왜 하필 나야?' 등이다. 소설 작품은 싱숑 '전지적 독자 시점', 박새날 '템빨', 메켄로 '책 먹는 마법사', 신갈나무 '환생표사', 자우 '마검신협', 베데스 '혼자 다 해 먹는 먼치킨', 디다트 'BJ 대마도사'등의 작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미스터블루는 빼빼로데이 기념 ‘학원 순정만화 기획전 이벤트’, 야설록 작가의 무협만화 '염라' 완결 기념 이벤트, 인기 판무소설 세트 할인 이벤트 등 11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미스터블루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스터블루 관계자는 “수험생들이 오랜 기간 동안 수능시험 준비로 쌓인 스트레스를 미스터블루가 준비한 인기 작품 무료 이벤트로 시원하게 날리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미스터블루는 독자를 위한 다양하고 즐거운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보다 편하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