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홈앤쇼핑]
[사진=홈앤쇼핑]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홈앤쇼핑은 대웅제약의 ‘DW-EGF 프레좀 RX 크림’을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겨울철 건조한 날씨 때문에 푸석해지기 쉬운 피부에 활력을 넣어주는 피부 재생 크림을 방송한다. 

‘DW-EGF 프레좀 RX 크림’은 얼굴 주름·탄력·미백·보습·영양 공급 등을 해결해주는 종합 안티에이징 크림을 추구한다.

15일 오전 7시 15분부터 60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는 개그우먼 심진화가 게스트로 출연해 제품 활용법과 함께 피부 관리 팁을 소개할 예정이다.

본 제품은 대웅제약의 생명공학 기술로 탄생시킨 유스 프로틴(Youth Protein) DW-EGF를 함유한 프리미엄 단백질 솔루션 크림이다. 

한편, 15일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DW-EGF 시너지 앰플(30ml) 2개를 특별 추가구성으로 증정하는 홈앤쇼핑만의 단독 구성을 선보인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대기가 건조한 겨울철에는 피부가 푸석해지고 피부 탄력이 저하돼 주름이 생기기 쉽다”며 “올 겨울 DW-EGF 프레좀 RX 크림으로 종합적인 피부 관리를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