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몰]
[사진=CJ몰]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더마 화장품 브랜드 토피크렘이 CJ몰서 페이셜 제품 특가 기획전 ‘뷰티데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젠틀 미셀라 워터를 포함 토피크렘 인기 페이셜 제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젠틀 미셀라 워터는 식물 성분 계면활성제 사용과 글리세린 함유로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눈 시림 또한 없다. 게다가, 메이크업과 피지, 불순물 등을 한 번에 흡착해 제거해주기 때문에 별도의 2차 세안이 필요 없다.

피부의 밸런스를 지켜주는 촉촉한 약산성 ‘젠틀 클렌징 젤’, 클렌징과 보습이 동시에 가능한 24시간 보습 클렌징 ‘젠틀 클렌징 밀크’, 피부 본연의 광채를 밝혀주는 ‘UM세럼’, 프랑스 국민 립밤 ‘UM립밤’ 까지 모두 기획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CJ몰 뷰티데이 특가 기획전은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UM바디밀크(7ml) 5매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토피크렘 관계자는 “워터 클렌징인 젠틀미셀라 200ml를 58% 할인된 7900원에 판매한다”며 “베스트셀러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