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클라우드 마스터 인증매장 500호점 돌파
상태바
롯데주류, 클라우드 마스터 인증매장 500호점 돌파
  • 이하영 기자
  • 승인 2019.11.11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주류]
[사진=롯데주류]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클라우드가 보증하는 생맥주 관리 우수 매장인 ‘클라우드 마스터’ 매장이 500호점을 돌파했다.

롯데주류는 2017년 도입한 생맥주 품질 보증 제도 ‘클라우드 마스터’ 매장이 500호점을 넘어섰다고 11일 밝혔다.

클라우드 마스터 매장은 롯데주류가 생맥주 판매 업주들을 대상으로 품질 관리와 관련된 다양한 노하우를 전달하는 교육 프로그램인 ‘생맥주 품질 관리 세미나’를 진행해, 이를 수료한 매장을 ‘클라우드 마스터’ 매장으로 인증하고 있다.

세미나에서는 생맥주와 관련된 폭넓은 이론 교육뿐만 아니라 참가자들이 직접 장비를 세척하고 생맥주를 따라 보는 등 실습 교육까지 병행한다. 롯데주류에 따르면 기존 클라우드 마스터 인증 매장의 성공 노하우를 공유해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세미나 이후에도 롯데주류는 클라우드 마스터 매장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현장에서 발생하는 애로 사항들을 함께 개선해 나가며 생맥주의 품질을 높은 수준으로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완벽한 생맥주는 생산에서부터 잔에 따라 제공되는 순간까지 모든 과정이 철저하게 관리돼야 만들어 진다”며 “마스터라는 이름에 걸맞은 최고의 품질관리를 통해 소비자들이 신선한 프리미엄 생맥주를 맛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