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공공청사 실시설계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상태바
울진군, 공공청사 실시설계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 정상현 기자
  • 승인 2019.11.11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경북취재본부 정상현 기자] 울진군이 지난 8일 울진군청 대회의실에서 울진공공청사 조성을 위한 군 관리계획 결정및 실시설계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공공청사 조성계획(안),향후 추진계획에 대해 설명을 듣고, 참석자들과 질의 응답 시간을 가졌다.[사진=울진군]
공공청사 조성계획(안),향후 추진계획에 대해 설명을 듣고, 참석자들과 질의 응답 시간을 가졌다.[사진=울진군]

이번 보고회에는 전찬걸 군수를 비롯해 군의회 의장, 경찰서장, 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장 등 관계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용역사로부터 계획의 개요, 입지여건, 공공청사 조성계획(안),향후 추진계획에 대해 설명을 듣고, 참석자들과 질의 응답 시간을 가졌다.

군은 울진읍 고성리 산21번지 일원 14만602㎡의 부지에 공공청사를 조성하기로 하고, 군 관리계획 결정및 기반조성후 울진경찰서 이전 및 교육시설 용지로 제공하고 국·공유재산 교환·매각을 추진하고자 지난해 12월 7일 본 사업을 위해 울진군·경찰서·교육지원청 협약서를 체결한바 있다.

그동안 추진과정으로 지난해 부터 부지매입을 추진했고, 올해 4월 9일부터 부터 군관리계획 결정및 실시설계용역을 시작해 5월13일(1차) 착수보고회를 가졌으며 8일(2차) 중간보고회를 개최해 추진상황, 문제점, 개선방안 등 의견을 수렴해 용역에 반영할 계획이다.

전찬걸 군수는 "36번국도 직선화 및 울진읍 온양리에서 근남면 수산리를 연결하는 울진대로 4차선 확·포장 공사와 연계해 도심의 외곽지이면서 교통의 중심지에 울진경찰서등 관련기관을 이전하게 되면 울진군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