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경북취재본부 정상현 기자] 경산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신천분)는 2019년 11월 8일(금)에 로터스 101에서 경산의 194개소 어린이집 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제18회 어린이집 원장 역량강화 연수」를 실시했다.

이날 연수에서는 경산의 미래인 우리 아이들을 위해 보육 현장에서 헌신적으로 노력하시는 보육유공자에 대한 표창을 수여하며 보육인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이번 연수에서는 이삼범 경북육아종합지원센터장을 초빙하여 변화하는 보육제도에 대한 교육과 보육서비스 향상을 위한 교직원들의 자세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아이들의 안전 사고 예방 등 보육현장 밀착형 특강을 실시했고 싱싱고향별곡 MC인 기웅아재와 단비를 초대하여 공감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으며 솔트 챔버 오케스트라 단원의 힐링 음악 연주를 들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이 자리에 모인 보육교직원들이 경산의 미래를 책임지고 있다는 생각만으로도 든든하고 뿌듯하며, 매일매일 아이들과 쉼 없이 달리는 선생님들께 정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오늘 하루는 애쓰시는 보육교직원들의 시간이니 마음껏 즐기시고 재충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