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송해나 오일'로 홍보하고 있는 크나프 오일. [사진=하이웨이원]
모델 '송해나 오일'로 홍보하고 있는 크나프 오일. [사진=하이웨이원]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하이웨이원은 10일 독일 스파 브랜드 크나이프 오일을 1+1로 판매하는 하루특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홍보를 위해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를 진행하고 있다.

모델 송해나가 홍보하고 있어 ‘송해나 오일’로 불리는 크나이프 오일은 포도씨, 호호바씨, 해바라기씨, 피마자씨, 오렌지껍질, 레몬껍질 등 천연성분을 재료로 한 고보습 마사지 오일이다. 하이웨이원에 따르면 반신욕과 병행해 마사지를 하면 셀루라이트 제거와 붓기 관리 등에 도움이 된다.

캐시슬라이드 앱 10일 오후 두 번째 퀴즈는 "단 하루! 크나이프 베스트 1+1 그레이프씨드 추출물로 바르고 문지르면 슬리밍이 되는 ㅅㅎㄴㅇㅇ"이다. 정답은 '송해나오일'이다.  

오후 첫 번째 초성퀴즈는 “송해나가 트윗미에서 몸매관리할 때 사용해서 유명해진 ‘크나이프 오일’ ㅍㅈㄷㄹ”이다. 정답은 ‘품절대란’이다.

정답을 맞추면 참여자에게 100캐시가 적립된다.

이날 온라인 크나이프숍에서는 그레이프씨드 슬리밍 마사지 오일 100ml 1+1+요가링세트(40%)를 2만7000원에 판매한다.

하이웨이원 관계자는 “독일 스파 ‘크나이프’ 오일로 건조한 겨울을 맞아 고보습과 셀룰라이트 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