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이버]
[사진=네이버]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닥터포헤어는 CJ오쇼핑에서 8일 11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홈쇼핑 판매를 실시하고, CJ몰에서 폴리젠 샴푸 기간 한정 할인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를 홍보하기 위한 OK캐쉬백 오퀴즈도 함께 실시하고 있다.

할인 패키지는 CJ오쇼핑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폴리젠 샴푸 500ml 2개와 100ml 3개로 구서왜 있으며 71% 할인한 3만4000원에 판매한다.

폴리젠 샴푸는 자체 두발관리센터에서 개발한 두피강화 폴리젠콤플렉스™는 탈모 관리에 도움이 되는 비오틴, 세라마이드, 쏘팔매토(사발팜열매) 추출물을 사용했다.

오퀴즈 오후 1시 문제는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의 'OOOOOOO'는 비오틴, 세라마이드, 쏘팔메토 추출물 등 두피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구성
되어 있다"이다. 정답은 '폴리젠콤플렉스'이다. 

12시 문제는 "닥터포헤어 샴푸는 세계적인 피부과학 연구소 독일 'OOOOO'의 피부 안정성 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이다. 정답은 한글로 입력해야 하고 '더마테스트'이다.

11시 문제는 “닥터포헤어는 'OOOOOO'의 두피과학을 기반으로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위한 두피 친화적 제품을 만드는 글로벌 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이다”로 정답은 ‘두피관리센터’이다.

정답을 맞추면 선착순으로 100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올리브영과 CJ오쇼핑에서 탈모샴푸 판매 1위를 했으며, 네이버에서 실제 구매객 10만 리뷰가 올라올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며 “CJ몰 패키지로 대용량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