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룸 트윈즈  페더코트 제품 화보 [사진=르꼬르 스포르티브]
블룸 트윈즈 페더코트 제품 화보 [사진=르꼬르 스포르티브]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르꼬끄 스포르티브는 신제품 ‘페더코트’ 출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페더코트는 패딩 특유의 퀼팅 라인을 없애 코트 느낌을 살렸고, 구스다운을 충전재를 더해 따뜻하다. 기능성 발열 소재 메가히트를 안감에 적용했고 생활 방수와 방풍 기능이 우수한 2ℓ 필름을 외피에 적용해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 대비할 수 있다.

이벤트로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도 진행하고 있다. 캐시슬라이드 앱에서 정답을 맞추면 100캐시를 적립해준다.

두 번째 퀴즈는 ”겨울 아우터의 심플한 핏과 구스다운의 보온성을 합친 ㅋㅌㅍㄷㅇ, 르꼬끄 페더코트’이다. 정답은 ‘코트핏다운’이다.

첫 번째 퀴즈는 “거위솜털충전재와 세련된 코트핏의 패더코트는 ㄱㅅㄹㄷㅇ이다’이다. 정답은 ‘구스롱다운’이다.

페더코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를 맞추면 10명에게 페더코트와 100명에게 캐핑의자를 증정한다. 또 친구와 '블룸트윈즈' 화보와 똑같은 포즈를 취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르꼬끄스포르티브 #페더코트 #블룸트윈즈 등 해시태그와 함께 17일까지 올리면 5팀을 선정해 1팀 2벌 페더코트를 증정한다.

르꼬끄 스포르티브 관계자는 “깃텃같이 가벼운 구스롱다운에 심플한 코트핏을 더한 신제품 '르꼬끄 페더코트'에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