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S홈쇼핑]
[사진=NS홈쇼핑]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NS홈쇼핑이 오는 11일 농업인의 날이자 가래떡데이를 앞두고 ‘미리가래떡데이’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7일 NS홈쇼핑은 농업인의 날을 맞아 임직원과 파트너사 등 내방객과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의 어르신을 대상으로 ‘미리가래떡데이’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임직원과 NS홈쇼핑 본사를 방문한 협력사 및 내방객들은 11월 11일을 의미하는 가래떡 1111세트를 나눠먹으며 ‘농업인의 날’의 의미를 되새겼다. 

농업인의 날 당일인 11일에는 자체 쌀 소비촉진 캠페인 프로그램인 ‘쌀 1kg의 기적’을 시행한다. 올해는 더 많은 소비자들의 지지를 받고자 농업인의 날 당일 구매자를 대상으로1만원 적립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NS홈쇼핑은 매년 농업인의 날을 맞아 2016년부터 ‘쌀 1kg의 기적’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쌀 1kg의 기적’은 농업인의 날인 11월 11일 하루 동안 NS홈쇼핑 TV방송 상품 구매 시 1건당 쌀 1kg을 적립해 어려운 이웃에 전량을 기부하는 쌀 소비촉진 캠페인이다. 

올 해 역시 무난히 30톤을 넘긴 양을 적립해 어려운 이웃에 전량 기부할 계획이다. 올해는 11월 11일 당일 △여수갈치 △유귀열 갓김치 △평창김치 △청원생명쌀 △농협한우한판 등 농업인의 날 특집상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적립금을 주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도상철 NS홈쇼핑 대표이사는 “회사 설립취지를 되새길 수 있는 농업인의 날을 임직원, 고객들과 함께 기념하고자 고객 대상의 쌀 소비촉진 캠페인 ’쌀 1kg의 기적’과 임직원과 파트너사 대상인 ‘미리가래떡데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NS홈쇼핑은 앞으로도 설립취지와 같이 농수축산업의 발전을 응원하며, 이를 지지할 수 있는 식품산업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