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즐거운 동행’ 중기 상품전 개최
상태바
올리브영 ‘즐거운 동행’ 중기 상품전 개최
2019 동반성장주간 동참…대표 상생 프로그램 통해 신진 브랜드 판매 촉진
  • 이지혜 기자
  • 승인 2019.11.08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올리브영]
[사진=올리브영]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올리브영은 동반성장주간을 맞아 8~30일까지 주요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즐거운 동행’ 상품전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동반성장주간은 대기업과 중소기업간의 동반성장을 촉진하고 국민 이해 증진을 위해 매년 11월 첫 주에 개최된다. 또 ‘즐거운 동행’은 올리브영이 2016년부터 실시해 온 상생프로그램으로 올해 10월까지 유망 중소기업 61개사, 상품수 500여개를 발굴했다.

매장에서는 먼저 명동중앙점과 대구동성로점 등 10곳에서 ‘즐거운 동행’ 존을 운영하고 30여 개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올리브영이 ‘즐거운 동행’을 통해 발굴한 히트 스킨케어 브랜드 보타니티, 올 하반기 새롭게 입점한 스킨케어 브랜드 베베루나, 입욕제 브랜드 폭남 등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몰에서는 더욱 다양한 상품 특가 행사가 열린다. 플로랑. 위글위글 등 50여 개 상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행사 기간 중 단 하루, 즐거운 동행 상품을 중심으로 한 '오늘의 특가'도 기획했다.

올리브영은 ‘즐거운 동행’으로 발굴한 신진 K-뷰티 상품을 고객들에게 적극 소개하고, 판매 촉진을 위한 전폭적 지원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앞서 지난 7월 진행한 온라인 상품전에서도 참여 상품 매출이 전월 동기간 대비 51% 급증하는 등 유의미한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앞으로도 유망 중소기업 우수 상품 발굴뿐 아니라 컨설팅과 판로 지원, 마케팅 활동 등 협력사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지원을 지속 강화할 것" 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