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이 오는 11일 오후 4시 석관동지점에서 'IT, 반도체 섹터 진단과 전망'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이 오는 11일 오후 4시 석관동지점에서 'IT, 반도체 섹터 진단과 전망'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이뉴스투데이 이도희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오는 11일 서울 성북구 석관동지점에서 'IT 및 반도체 섹터 진단과 전망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유진투자증권 관계자는 "최근 미국 3분기 국내 총생산을 비롯한 일부 매크로 지표 개선과 내년 실적향상에 대한 기대감에 힘입어 코스피에서 상승 중인 IT·반도체 업종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을 반영해 이번 설명회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이승우 유진투자증권 리서치센터 연구원이 강사로 나서 일본 수출규제 등 IT 및 반도체 업종을 둘러싼 외부 환경을 살펴보고 업종 내 대형 기업들을 중심으로 내년 실적 전망에 대해 상세히 분석할 예정이다.

설명회를 마련한 유진투자증권 석관동지점은 "최근 IT와 반도체 업종 주가 상승을 보고 해당 섹터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문의가 늘었다"면서 "특히 내년 주요기업들 실적 개선이 예상됨에 따라 이번 설명회가 IT 업종에 관심 있는 고객들 투자전략 수립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설명회는 무료 투자설명회이나 좌석이 제한돼 있는 관계로 참여를 원할 경우 사전신청이 필요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