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디딤]
[사진=디딤]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수능을 본 수험생들에게 서비스 요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디딤 외식 프랜차이즈에서 진행한다.

디딤이 수능시험을 준비하느라 힘든 시간을 보낸 수험생들을 위해 수험표 지참 시 조리장 요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수험생과 그 가족들에게 특별한 식사를 제공하고자 기획됐으며, 직영 브랜드인 백제원을 비롯해 한라담‧도쿄하나‧풀사이드228가 해당 매장이다.

요리 증정 이벤트는 수능시험날인 14일~30일까지다. 해당 기간 동안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들에 한해 백제원과 한라담에서는 한우 육회, 도쿄하나에선 전복 뚝배기, 풀사이드228에서는 전복 리조또가 각각 제공될 예정이다.

디딤은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한식‧일식‧양식을 즐길 수 있는 디딤의 대표 직영 매장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고생한 수험생 자녀를 위해 외식을 준비하는 가족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디딤 관계자는 “수능 후 고생한 자녀를 위해 외식을 하는 경우가 많아 가족 외식에 적합한 디딤의 직영 브랜드에서 조리장 스페셜 요리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각 브랜드마다 메뉴와 제공되는 스페셜요리가 다른 만큼 입맛에 맞는 매장을 찾아 외식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