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은 8일부터 10일까지 단 3일간 '쇼핑데이'를 열고 다양한 할인 행사와 프로모션을 마련한다고 밝혔다. [사진=롯데백화점 대전점]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8일부터 10일까지 단 3일간 '쇼핑데이'를 열고 다양한 할인 행사와 프로모션을 마련한다고 밝혔다. [사진=롯데백화점 대전점]

[이뉴스투데이 대전충청취재본부 박희송 기자] 롯데백화점 대전점(점장 손을경)은 8일부터 10일까지 단 3일간 ‘쇼핑데이’를 열고 다양한 할인 행사와 프로모션을 마련한다고 밝혔다.

먼저 주말 3일간 2층과 3·4층 여성패션 매장에서는 한섬·삼성물산 패션위크가 진행돼 각 패션그룹을 대표하는 브랜드가 참여해 브랜드 데이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한섬에서는 타임, 마인, 시스템, SJSJ, 클럽모나코, 오즈세컨이 참여해 더블 포인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삼성물산은 구호, 르베이지가 10% 할인한다.

또 빈폴 레이디스·맨즈는 오는 24일까지 구매 금액대별 금액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14일까지 ‘아디다스 인기상품 특집전’과 ‘아이더 균일가 대공개전’이 펼쳐져 티셔츠, 운동화, 트레이닝 바지, 다운점퍼 등의 인기상품과 균일가 상품을 한자리에서 선보인다.

아울러 층별로 ‘쇼핑 하이라이트전’을 열어 14일까지 1층 패션잡화 매장에서는 사만사타바사 진열상품 50%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2층에서는 ‘럭키슈에뜨 브랜드데이’를 진행해 전품목 10%세일하고 4층에서는 재킷, 바지, 니트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디자이너 손정완 특집전’이 진행된다.

이와 함께 지하 1층 식품관 정관장 매장에서는 8일 단 하루 고객 초대회를 열고 30만·60만·20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장 건강·수면건강·천녹톤 30포(또는, 천녹정편 30포)를 증정한다.

이 밖에 오는 10일까지 10%상당 롯데상품권 증정 사은행사가 진행돼 핸드백, 구두, 건강 상품군에서는 당일 20만·40만원 이상 구매 시 각 롯데상품권 2만·4만원을 증정한다.

장신, 남성·여성패션, 골프 등의 상품군에서는 30만·60만·10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6만·10만원을 증정하고 롯데카드로 50만원 이상 결제 시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