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포인트 커버낫 맨투맨티 [사진=무신사]
해피포인트 커버낫 맨투맨티 [사진=무신사]
해피포인트 커버낫 맨투맨티 [사진=무신사]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SPC 멤버십 서비스 ‘해피포인트 앱’ 천만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SPC 대표 브랜드와 커버낫의 컬래버레이션 맨투맨 3종을 한정 발매한다고 7일 밝혔다.

프린트 디자인은 베스킨라빈스 민트초코 아이스크림, 던킨도너츠 카카오 후로스티드 도너츠, 파리바게뜨 프랑쉐 베이커리 대표 사인 등과 커버낫 로고를 결합했다. 가격은 모두 5만9000원이다.

고객 이벤트도 실시한다. 컬래버레이션 맨투맨 구매 고객 전원에게 브랜드별 대표 제품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퀴즈도 진행한다. 포털사이트에서 ‘해피포인트 커버낫 콜라보’를 검색하면 퀴즈 페이지 연결 배너가 나온다. 퀴즈를 맞추면 선착순 7만명에게 7~77% 랜덤 쿠폰을 지급한다.

문제는 4가지다.

첫 번째 퀴즈는 “해피포인트 앱 천ㅇ만 달성 기념, 커버탓×해피포인트 특별 컬래버레이션 기획전은 11월 ○○일까지 진행됩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이다. 정답은 ‘30’이다.

두 번째 퀴즈는 “해피포인트×커버낫 컬래버레이션 ‘파리바게뜨’ 맨투맨 구매 시, OO 쿠폰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빈칸에 알맞은 말은?”이며 정답은 ‘프리’이다.

세 번째는 “해피포인트×커버낫 컬래버레이션 기념, 가장 좋아하는 OOO를 말하면 맨투맨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빈칸에 알맞은 말은?”이다. 정답은 ‘브랜드’다.

마지막 네 번째는 “해피포인트×커버낫 컬래버레이션 맨투맨의 색상은 BLACK과 OOOOO 2가지 입니다. 빈칸에 알맞은 말은?”이다. 정답은 영어로 작성해야 하고 'IVORY'다.

무신사 관계자는 “식음료업계와 콜라보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SPC 아이스크림·도너츠 등 프린트 맨투맨티셔츠도 인기를 예상한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