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노그리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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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뉴스투데이 송혜리 기자] 이노그리드는 콜센터 아웃소싱 업체 유베이스와 소프트웨어형 클라우드기반(SaaS) 맞춤형‘스마트 컨택센터’를 구축한다고 6일 밝혔다.

클라우드기반 컨택센터는 클라우드서비스를 잘 하는 기업이 설계, 구축, 컨설팅 등 인프라 부터 AI빅데이터 분석까지 맞춤서비스가 가능해야 한다. 이에 스마트 컨택센터는 아웃소싱 전문기업 컨택센터 구축경험, 클라우드서비스 10년 이상 노하우가 내재화됐다.

이노그리드는 클라우드서비스‘클라우드잇’과 멀티ㆍ하이브리드 클라우드서비스‘탭클라우드잇’을 통해 맞춤형 클라우드 컨택센터를 제공한다. 유베이스는 콜센터와 텔레마케팅 아웃소싱 전문업체로 이노그리드와 함께 한다.

김명진 이노그리드 대표는 “기존 컨택센터의 기능적 한계를 넘어 4차산업혁명시대에 맞도록 고객의 다양한 니즈와 서비스를 대응할 수 있는 스마트 컨택센터로 발전할 수 있도록 이노그리드의 탄탄한 클라우드기술력과 유베이스의 풍부한 구축 및 운영경험, 그리고 AI, 빅데이터분석 K-DA회원사들과 긴밀한 협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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