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빛소프트]
[사진=한빛소프트]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한빛소프트 모바일 신작 게임 '도시어부M' 최고수를 가리는 온라인 이벤트가 열린다.

6일 한빛소프트에 따르면 도시어부M은 오는 7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 간 게임 내 이벤트인 '용왕배 낚시대회'를 진행한다. 예선, 본선, 결선 3단계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1~3위 유저에게는 순금으로 만든 현물 황금배지(각각 7.5그램)를 지급한다.

부상으로 아티누스사의 기능성 낚시복(1위), 편광 선글라스(2위), 티셔츠(3위) 등 실제 낚시용품도 제공된다. 게임 내 재화인 '진주'와 '흑진주'도 순위에 따라 보상한다. 1위 유저 경우 진주 3000개와 흑진주 300개를 받는다.

'방송 모드' 플레이를 통해 게임 내 황금배지를 20개 이상 모은 유저라면 누구나 예선에 참여 가능하다.

예선에 참여만해도 전원 진주 100개를 받는다. 참가 보상 수량은 최종 진출 라운드가 높아질수록 증가한다. 예선전 상위 30% 이내 순위에 들면 본선에 진출하고, 본선 10% 이내에 든 유저들이 경쟁을 치른다.

예선은 소형어종 무게합산, 본선은 특수어종 마릿수, 결선은 대형어종 길이합산 방식으로 치러지기에 각각의 특성에 맞는 장비와 서포터 캐릭터를 준비해 출전하는 게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는 비결이다. 대회 관련 자세한 공지는 공식 카페를 통해 안내한다.

도시어부M은 원작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연예인 MC들과 낚시 프로들이 게임 내 서포터 캐릭터로 등장해 유저들의 낚시를 돕는게 장점이다.

캐릭터마다 실제 성격을 반영한 고유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각 능력치 버프 효과도 달라 전략적인 낚시를 할 수 있다.

7일까지 출석 체크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지급되는 신규 서포터 캐릭터 '김하련 프로' 경우 다른 유저 스킬 공격을 방어할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박성민 한빛소프트 게임사업팀 PM은 "도시어부M 주요 콘텐츠인 PVP에 대한 인기를 출시 후 한 달여간의 서비스를 통해 확인했다"며 "앞으로 매월 용왕배 낚시대회 이벤트를 열어 최고의 자리에 오른 유저에게 명예와 보상을 제공하도록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