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군은 지난 5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인제빙어축제 및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인제군]
인제군은 지난 5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인제빙어축제 및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인제군]

[이뉴스투데이 강원취재본부 어경인 기자] 인제군은 지난 5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인제빙어축제 및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재)인제군문화재단과 인제군 로컬투어사업단, ㈜인터비즈투어, ㈜아이엠쥐는 상호간에 인제빙어축제와 관광 활성화를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인터비즈투어와 ㈜아이엠쥐는 축제 및 관광 상품 구성과 판매를 해 ‘제20회 빙어축제 국내외 관광객 2만에서 3만명을 유치’를 목표로 현재 기업과의 B2B 판매를 통해 1만여명을 확보했다.

또 (재)인제군문화재단과 인제군로컬투어사업단은 축제상품 할인과 인센티브 지원 등 행정적 지원을 통해 기업들이 활동하는 어려움이 없도록 협조한다.

군 관계자는 “인제빙어축제를 겨울축제, 원조 축제의 명성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관광 활성화에도 관광기업들과 연계해 지역 관광의 새로운 국면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