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지프]
[사진=지프]

[이뉴스투데이 방기열 기자] 지프가 지난 10월 1361대를 판매하며 역대 월 판매 최고 실적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는 전년도 동 월 판매량 690대 대비 97.2%가 상승한 수치며 지프는 올해 10월까지 총 8455대를 판매해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 6043대보다 39.9%가 늘어난 성장률을 보였다.

특히 준중형 SUV 컴패스가 10월에만 428대가 판매되어 전년 동월 대비 415.7%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다.

이에 지프는 월/누적 판매 최고 실적 달성을 기념하여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보다 많은 고객들이 지프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11월 한 달 동안 디젤 할인 혜택을 강화한 ‘블랙 프라이데이즈’ 프로모션(전 차종 최대 20%할인)을 확대 시행한다.

파블로 로쏘 FCA 코리아 사장은 “지프는 지난 1월, 수입 SUV 브랜드 판매 1위(812대)로 올해를 기분 좋게 시작했고, 상반기 주요 신차 발표와 하반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꾸준히 시장 점유율을 높여오고 있다. 이는 지프 브랜드의 인지도 상승과 지프 전용 전시장으로의 전환, 신차 출시 등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