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제과]
[사진=롯데제과]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사회복지단체에 제품을 기부하며 롯데제과가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롯데제과는 5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에 빼빼로 등 과자 3000 박스를 전달하는 ‘2019 롯데제과 착한빼빼로데이 나눔전달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8일에는 ‘대한적십자사’에 빼빼로 등 과자 1170박스를 전달할 예정이다. 롯데제과가 기부한 제품은 전국에 위치한 청소년 관련 사회복지시설로 전달된다.

롯데제과는 2013년부터 ‘맛있는 나눔, 따뜻한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여러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사랑의열매, 아름다운가게 등 사회복지단체에 제품을 기부해 왔으며,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무료치과진료 및 구강보건교육 등을 실시하는 ‘닥터 자일리톨버스가 간다’ 캠페인을 전개해 왔다.

또 놀이공간과 학습공간이 부족한 농어촌 지역 아이들을 위해 ‘스위트홈’ 7호점을 건립하는 등 다양하고 폭넓게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해 롯데제과는 대한적십자사에서 누적기부금이 5억원을 넘는 단체 등에 수여하는 ‘최고명예대장’을 받았다.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2017년 10월에는 나눔국민대상 대통령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복지단체 등에 제품을 기부하며 따뜻한 나눔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