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업닷컴이 유니언플레이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경화 덕업닷컴 대표(왼쪽)와 이장호 유니언플레이스 대표의 모습. [사진=덕업닷컴]
덕업닷컴이 유니언플레이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경화 덕업닷컴 대표(왼쪽)와 이장호 유니언플레이스 대표의 모습. [사진=덕업닷컴]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취미플랫폼 덕업닷컴(대표 이경화)이 유니언플레이스(대표 이장호)와 커뮤니티 콘텐츠 및 공간 비즈니스 상호 연계 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덕업일치를 이룬 셀럽 및 분야별 전문가들과 함께 취미활동을 즐기는 프로그램들을 운영하는 취미플랫폼 덕업닷컴와 공간기획운영사 유니언플레이스와의 이번 협약에 따라 덕업닷컴 회원들은 헬스클럽 ‘업핏’, 카페 ‘설리번’, 공유주방 ‘넥스트키친’, 공유오피스 ‘유니언위크’, 쉐어하우스 ‘업플로하우스’ 이용 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니언플레이스 역시 자사의 회원들이 덕업닷컴 취미프로그램 지원시 할인을 받아 등록할 수 있도록 제휴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유니언플레이스는 KB 부동산신탁, NH농협생명에서 부동산기관투자를 리드했던 이장호 대표가 설립한 공간솔루션브랜드로 서초, 당산 등에 다양한 공간 비즈니스를 진행 중이다.

덕업닷컴 관계자는 “다양한 공간과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유니언플레이스와 공간활용 및 회원 제휴를 하게 돼 기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양 기업이 상호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비즈니스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