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츠]
[사진=하츠]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실내 공기질 관리 전문 기업 ㈜하츠가 ‘인덕션 하이브리드 쿡탑(CIH-321HL)’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하츠 공식 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의 3개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는 하츠 ‘인덕션 하이브리드 쿡탑’의 가장 큰 특징인 프리미엄 인덕션 화구 개수를 댓글로 기입하고,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는 내용으로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의 참가자에게 투썸플레이스와 배스킨라빈스 케이크, 버거킹 와퍼세트, 크리스피크림 도너츠 등의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인스타그램에서는 신제품의 디자인 오브제를 맞추는 퀴즈 이벤트로 진행한다. 총 10명의 당첨자를 선발해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오는 19일에 발표할 계획이다.

하츠가 지난 1일 출시한 ‘인덕션 하이브리드 쿡탑’은 가정에서 전문적으로 요리를 즐기는 홈 셰프를 위해 고안된 제품이다. 프리미엄 인덕션 2구와 하이라이트 1구로 구성돼 있으며, 용기 위치를 안내하는 가이드선은 ‘즐거운 요리의 길로 안내한다’는 의미를 담아 시계와 나침반을 모티브로 디자인했다. 외관은 스크래치에 강하고 청소가 용이한 고강도 세라믹 강화유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하츠]
[사진=하츠]

이와 함께 하츠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하츠몰’에서 신제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하츠 공식 홈페이지 또는 하츠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츠 관계자는 “이번 ‘인덕션 하이브리드 쿡탑’ 출시 소식을 알리고 신제품의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소개하기 위해 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과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