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이뉴스투데이 송혜리 기자] LG유플러스가 반려동물 전용기기, 반려동물 커뮤니티, 반려동물 배상보험 가입까지 모두 담은 펫케어 토탈 솔루션 ‘U+스마트홈 펫케어’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U+스마트홈 펫케어’서비스는 △맘카(CCTV) △수면등 △펫피트니스 등 3종이 기본 구성이고 3년 약정 기준 월 11000원이다.

맘카(CCTV)는 360도로 회전하며 촬영한 파노라마 영상을 통해 반려동물을 한눈에 살펴보고 녹화를 할 수 있고 화장실, 밥그릇이 있는 장소 등에 몇 번이나 드나들었는지를 체크해 행동 패턴을 분석하는 리포트도 받아 볼 수 있다.

펫피트니스는 휴대폰 앱으로 로봇을 직접 조정하며 놀아 줄 수 있고 혼자 있을 때도 시간을 설정해 놀아주거나 간식을 줄 수 있다. 또 즐기는 모습을 맘카로 보거나 영상으로도 남길 수 있다.

수면등은 혼자 있는 반려동물을 위해 휴대폰 앱으로 은은한 조명을 켜주고 안정감을 주는 음악을 들려준다. 이외 플러그나 멀티탭을 이용해 전열기구 등 반려동물에게 위험한 전자제품을 원격으로 끌 수 있어 부재중 안전관리를 할 수도 있다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수면등은 멀티탭, 플러그, 스위치, 도어센서, 가스잠그미, 에어센서, 모션센서 등으로 교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DB손해보험 반려동물 배상보험, 몰리스펫샵 펫호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가족사진 촬영 등 무료혜택을 추가 요금없이 받을 수 있다.

정혜윤 LG유플러스 스마트홈 마케팅담당(상무)는 “이제는 반려동물의 신체적인 건강뿐 아니라, 정신적 건강과 삶의 질 업그레이드까지 신경쓰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어, 이러한 고객들의 바람을 담아 스마트홈 펫케어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펫케어를 업그레이드하고 반려동물과 반려동물주가 모두 행복한 문화정착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