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샤오미]
미에어3H. [사진=샤오미]

[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샤오미가 ‘Mi 공기청정기 3H(미에어3H)’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미에어3H는 기존 미에어 제품의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과 함께 강력한 정화 능력으로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트루헤파 필터 탑재로 공기 중의 0.3 마이크론 미립자를 99.97%까지 제거하고 22% 업그레이드된 미세먼지 제거 능령(CADR)은 380m3/h의 수준으로 45㎡까지 커버가 가능하다. 

고해상도 OLED 터치 디스플레이를 부착해 공기질에 따라 팬 속도를 지능적으로 조정함과 동시에 고객들이 직접 기기 작동 및 바람 속도 조절 등이 가능하며 먼지 정도도 확인할 수 있다.

미에어3H는 구글 어시스턴트와 아마존 알렉사와의 연동을 통해 음성 명령으로 기기를 원격 제어할 수 있다. 또 ‘미 스마트 센서 세트’와 같은 다른 샤오미 스마트홈 장치와 연동해 ‘미홈앱’을 내려 받아 자동으로 제어할 수 있다.

미에어3H와 미에어2H의 출시 가격은 각각 16만9000원, 12만9000원이다. 미에어3H는 11월 5일 오전 7시부터 쿠팡에서 단독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미에어2H는 5일부터 12일까지 이베이코리아에서 ‘빅스마일데이’ 할인 기간 동안 G마켓과 옥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11번가와 위메프에서도 할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미에어3H 국내 구매 시 A/S 보증 기간은 2년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