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AK플라자 업무협약...내년 초 ‘AK 우리카드’출시
상태바
우리카드-AK플라자 업무협약...내년 초 ‘AK 우리카드’출시
공항라운지 이용과 플래티넘 혜택 제공…현장할인 및 마일리지 적립
  • 이상헌 기자
  • 승인 2019.11.01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1일 광화문 우리카드 본사에서 진행된 우리카드-AK플라자 업무제휴 협약식에서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오른쪽)과 김진태 AK플라자 대표이사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우리카드]
지난 31일 광화문 우리카드 본사에서 진행된 우리카드-AK플라자 업무제휴 협약식에서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오른쪽)과 김진태 AK플라자 대표이사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우리카드]

[이뉴스투데이 이상헌 기자] 우리카드는 AK플라자와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전날 개최된 협약식에는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과 김진태 AK플라자 대표이사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 협약을 바탕으로 양사는 △‘AK 우리카드’ 출시 △상품 출시 공동 마케팅 진행 △각 사의 영업채널을 활용한 대고객 홍보 등을 적극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내년 초 선보일 ‘AK 우리카드’는 AK플라자 현장할인과 AK멤버스 마일리지 적립혜택을 준다. 여기에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 및 커피 할인 등의 서비스도 탑재할 예정이다. 

이 카드를 해외브랜드로 발급 받으면 호텔, 여행, 골프, 생활, 쇼핑업종에서 풍성한 할인 및 특전 혜택이 제공되는 ‘플래티넘 등급’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사 홈페이지나 서비스 안내장을 참조하면 확인할 수 있다. 

‘AK 우리카드’ 회원들만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상당한 규모의 추가 현장할인 이벤트도 계획 중이다. 기존 타사 제휴 상품들과는 차원이 다른 수준의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어서, AK플라자를 통해 좋은 제품을 더욱 알뜰한 가격에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는 매우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 QR 결제 시스템을 통한 ‘즉시발급’&’즉시결제‘ 프로세스도 적용하여 고객들에게 간편하고 빠르게 결제할 수 있는 디지털 결제 편의성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은 “우리카드 고객들께 대형 유통사인 AK플라자에서 더욱 특별한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됐다”며,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회원별 맞춤 쇼핑 혜택도 제안해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진태 AK플라자 대표이사는 “우리카드와 함께 AK플라자 고객들에게 풍성한 생활친화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AK 우리카드’를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양사의 고객들에게 더욱 큰 호응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