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카드의정석 베트남여행’ 출시
상태바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베트남여행’ 출시
  • 이상헌 기자
  • 승인 2019.11.01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우리카드]
[사진=우리카드]

[이뉴스투데이 이상헌 기자] 우리카드는 베트남 여행객들을 위한 온라인 발급 전용 상품인 ‘카드의정석 베트남여행’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상품은 우리나라 국민들이 자주 찾는 3대 여행지 중 한 곳이 베트남이라는 점과 그 동안 베트남여행 혜택에 특화된 카드가 없었다는 점에 주목하여 개발됐다. 특히, 올해 3분기에는 베트남 화폐로 환전한 금액이 전년 동기 대비 42% 급증하면서 이 지역으로 휴가를 떠나는 사람이 더욱 많아졌다는 것을 보여줬다.

‘카드의정석 베트남여행’은 여행 관련 꼭 필요한 혜택에 집중했다. 베트남 현지 특정가맹점이 아닌 전 가맹점 이용금액의 5% 할인 혜택을 주며,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4만원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또, 입출국 시에 편안한 여행길을 즐기도록 전세계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더 라운지멤버스’ 혜택까지 탑재했다.

국내에서는 쇼핑 및 주유, 커피 등 풍성한 생활친화 서비스 혜택을 담았다. 국내 온/오프라인 쇼핑 10% 할인, 해당 카드로 4대 간편결제(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서비스 이용 시 5% 추가할인, 4대 주유소(SK주유소, GS칼텍스, S-Oil, 현대오일뱅크) 주말 주유 시 리터당 60원 할인, 스타벅스, 폴바셋 10% 할인 등을 제공한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있다. 해당 카드를 발급 받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내년 1월 말까지 합계 30만원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롯데상품권 50만원권(3명),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이용권(30명),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 등이 준비돼 있다.

여기에 내년 연말까지 ‘카드의정석 베트남여행’(마스터카드 브랜드 발급)로 베트남 현지 롯데마트에서 결제하면 회원당 4만원 한도 내에서 5% 추가 할인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해외여행의 일상화 트렌드에 따라 인기 여행지인 베트남 여행객들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베트남여행 특화 카드를 통해 실속 있고 즐거운 해외여행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연회비는 해외겸용은 1만2000원, 국내전용은 1만원이다. 상품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스마트앱을 통해서 신청 및 발급 받을 수 있다. 상품 관련 자세한 내용도 같은 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