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너시스BBQ]
[사진=제너시스BBQ]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BBQ가 배우 김응수와 함께한 두번째 CF를 공개했다.

제너시스BBQ의 BBQ가 25일 배우 김응수씨를 모델로 한 BBQ 뱀파이어 치킨 CF 2편의 방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총 2편으로 제작된 CF 중 ‘젊은 친구, 신사답게 주문해’ 편에서는 “세상 치킨 다 제끼고 살았다 이거야”, “그럼 BBQ가 무너지냐” 등의 명장면 패러디 대사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하며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리얼한 영상을 선보인다.

함께 공개되는 명대사 ‘묻고 더블로 가’를 패러디 한 ‘먹고 3단계로 가’ 편에서는 뱀파이어 치킨의 매운맛에 중독된 김응수의 표정연기 진수가 펼쳐진다. 실제 김응수는 촬영 현장에서 뱀파이어 치킨을 3단계(헬게이트)까지 먹으며 리얼한 먹방을 선보이기도 했다.

특히 이번 CF에서는 뱀파이어 치킨 반마리와 뱀파이어 딥(송곳니감자+갈릭딥핑소스 통감자)이 함께 포함된 1인 세트메뉴를 1만5000원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BBQ 전속모델로 전격 발탁된 ‘곽철용 신드롬’의 주인공 배우 김응수씨는 “자고 일어났더니 아이언드래곤의 시대가 왔다”며 2019년 하반기 최고의 화제성을 자랑하며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다.

최근 13년 전 개봉한 영화 ‘타짜’에서 김응수 씨가 맡은 배역인 ‘곽철용’ 캐릭터의 명대사와 명품 연기가 온라인을 통해 확대 재생산되면서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김응수씨는 29일 저녁 BBQ 종로본점에서 일일 점장을 맡아 손님에게 직접 주문을 받고, 요리를 서빙하는 등 시민들과 교류를 나눴다. 이는 19일 진행한 뱀파이어 치킨 배달 이벤트에 이은 두 번째 팬들과의 소통 이벤트로 고객들과 치맥파티를 하는 등 흥겨운 시간으로 꾸며졌다는 후문이다.

BBQ 관계자는 “리얼한 표정 연기와 눈빛 연기로 맡는 역할마다 치명적인 매력을 보여주는 배우 김응수씨와 치명적인 매운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BBQ 뱀파이어 치킨은 환상의 조합”이라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일 이번 CF로 브랜드와 제품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