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투자증권]
[사진=NH투자증권]

[이뉴스투데이 이도희 기자] NH투자증권은 '가치투자에 신흥국 투자를 더하라'는 주제로 다음 달 1일(금) 오후 3시 30분부터 5시까지 서울 여의도 NH투자증권 본사 4층 NH아트홀에서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NH투자증권 청담WM센터와 글로벌주식부가 주최할 예정이다. 토크콘서트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이 되는데, 1부는 '베트남 및 인도네시아 주요 지표 및 투자전략'으로 김형래 NH투자증권 투자전략부 연구위원이 설명할 예정이다.

2부는 '베트남&인도네시아 주식투자 실전가이드북'의 저자 김재욱 헥사곤인베스트먼트 대표가 베트남 및 인도네시아 가치투자 접근법과 주요종목에 대해 강연을 진행한다.

김재욱 대표는 인도네시아 현지 한국계 증권사에 근무하면서 동남아 시장의 성장을 직접 경험했으며 특히 인도네시아, 베트남 현지 기업 탐방을 통해 얻은 리서치 정보를 국내 투자자들에게 꾸준히 제공해 왔다.

이번 투자설명회는 동남아 시장에 관심 있는 투자자는 누구나 무료로 참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NH투자증권 청담WM센터 및 글로벌주식부에 문의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