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MF, ‘셰프 클래스’ 한국 단독 출시
상태바
WMF, ‘셰프 클래스’ 한국 단독 출시
  • 고선호 기자
  • 승인 2019.10.31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WMF는 세계 최초로 한국 소비자를 위한 한국 단독 제품 ‘셰프 클래스’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WMF ‘셰프 클래스(Chef Class)’는 독일 현지에서 100% 생산되는 제품으로 WMF의 160여년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노하우가 담겼으며 은빛 광택의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제품 본연의 색과 빛 그리고 선의 완벽한 조화를 보여주는 이 제품은 WMF가 지향하는 디자인의 정체성을 잘 보여준다.

한국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셰프 클래스’는 고급스러운 광택과 강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독일산 WMF크로마간(WMF Cromagan®)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만들어져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스테인리스 스틸 바디와 바닥재 사이에 알루미늄 디스크를 삽입하는 캡슐공법이 적용된 두터운 3중 바닥은 바닥의 모든 열을 고르게 가열해 더 빠르고 고르게 음식을 조리할 수 있게 해준다.

이외에도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진공 손잡이로 열전도를 최소화해주며, 유리 소재의 뚜껑으로 조리 과정을 볼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요리된 음식을 흘림 없이 깨끗하게 덜어낼 수 있는 가장자리 디자인과 내부 용량 표시 눈금으로 사용자의 편의를 더했다. 인덕션을 포함한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