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S리테일]
[사진=GS리테일]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GS25가 11월 한 달간 ‘하나더데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행사 상품은 역대 최대 규모인 1천500여종 이다.

GS25는 ‘코리아세일페스타’ 등 11월에 열리는 국내외 쇼핑 행사에 적극 동참하는 취지를 담아 역대 최대 규모의 행사인 ‘하나더데이’를 기획해 선보이게 됐다.

이번 행사에는 △1천400여종의 정기 행사 상품 △전년대비 2.2배 늘어난 111종의 파격 상품 △5종의 제휴 할인 행사, △ 모바일 앱을 통한 기부 행사가 준비됐다.

한편, 11월에 진행되는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맞춰, 11월부터 매출이 큰 폭으로 신장하는 캔디·젤리·초콜릿·스낵 등 4가지 분류의 111종의 상품을 선정해 별도로 파격 행사를 기획했다.

111종의 파격 상품은 증정 행사가 적용되며, 파격 상품을 네이버페이로 구매할 시 50% 추가 캐시백(1인 월 최대 5000원)을 누릴 수 있다. 고객이 파격 상품을 네이버페이로 구매하고 멤버십 할인까지 받을 경우 최대 8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GS25는 경품 행사도 준비했다. △여행상품권 (400만원 상당) △제주도 호텔 숙박권 △뮤지컬 티켓 △전시회 초대권 등 약 5000만원 규모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 행사는 나만의냉장고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은 무작위 추첨 방식이며 선착순 소진 될 경우 자동 종료된다.

GS25 관계자는 “코리아세일페스타 등 11월에 열리는 대규모 쇼핑 행사에 맞춰 GS25도 역대 최대 규모의 행사인 하나더데이를 기획하게 됐다”라면서 “그동안 대형점과 백화점 위주로 진행되던 11월의 쇼핑 붐이 이번 하나더데이를 통해 생활과 가장 밀접한 편의점에서도 이뤄지고, 고객에게는 특별한 소비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