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너블S LED마스크. [사진=엘솔컴퍼니]
리즈너블S LED마스크. [사진=엘솔컴퍼니]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엘솔컴퍼니는 피부미용기기 ‘리즈너블 LED 마스크 S’를 출시해 공식몰인 리탭에서 판매를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엘솔컴퍼니에서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LED마스크 브랜드인 ‘리즈너블’은 피부 진정과 탄력, 미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LED 마스크를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분명한 가치를 담아 브랜드명도 ‘리즈너블(reasonable:합리적인, 적정한)’로 결정되었다.

리즈너블 첫 번째 라인업 모델명은 ‘S’로 10만 원 대의 가격대로 가장 저렴하면서도 합리적인 성능을 내세운 저가형 LED 마스크 모델이다.

‘리즈너블 LED 마스크 S’는 현재 국내 판매 중인 LED 마스크 중 가장 가벼운 수준의 중량이 강점이다. 불과 61g에 불과해 기존 LED 마스크의 큰 단점으로 꼽힌 무거운 중량으로 인한 목 통증 등을 방지할 수 있다. 또 LED 마스크를 사용하는 도중 취침을 할 시 너무 장시간 LED 광에 노출되어 피부가 상할 수 있는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10분 후 자동 종료 기능을 추가했다. 배터리 폭발 등의 안전사고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유선 전원 연결 방식도 적용했다.

‘리즈너블 LED 마스크 S’는 품질보증 기간이 구매일로부터 1년이며, 제품 불량으로 인한 품질 문제의 경우 ‘새 제품’으로 무상 교환이 가능하다. 단, 소비자 과실 또는 고의로 제품을 훼손시킨 경우에는 제외될 수 있다.

‘리즈너블 LED 마스크 S’에는 레드, 블루, 오렌지 각각 36개씩 총 108개의 LED 칩이 부착되어 있으며, △피부 수분 케어 △피부 밝기 개선 △피부 결 개선 △피부 모공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레드 LED는 피부 탄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파장이며, 블루 파장은 문제성 피부진정에, 오렌지 파장은 피부의 톤업 및 미백에 도움을 주는 파장이다.

안준 엘솔컴퍼니 커머스본부 이사는 “이번에 출시한 ‘리즈너블 LED 마스크 S’는 이름처럼 필수적인 기능만 담은 합리적인 제품”이라고 소개하며, “LED 마스크를 사용하고 싶지만 고가 제품의 부담스러운 가격 때문에 망설였던 소비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