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OK캐쉬백]
[사진=OK캐쉬백]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안다르가 29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NZ&클로젯 집업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신세경 집업 반값’ 타임세일과 OK캐쉬백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안다르 대표 스테디셀러 아이템 코듀라 NZ&클로젯 집업 1&1 스페셜 패키지를 5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단품도 30% 할인 판매한다.

코듀라 NZ&클로젯 집업은 코튼 대비 10배 강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코듀라 원단을 사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우수한 내구성으로 스피닝, 사이클링 등 액티브한 퍼포먼스가 가능하며, 세탁과 잦은 마찰에도 쉽게 손상되지 않는다.

오퀴즈 6시 문제는 “ㅍㅈㄱ ㅇㅍㅅㅎ 스테디셀러 안다르 집업, 오늘만 반값!”이다. 정답은 ‘핏종결완판신화’이다.

4시 퀴즈는 "안다르 ㅅㄱㄴㅊㅇㅇㅌNZ&클로젯 자켓 오늘만 반값!"이다. 정답은  '시그니처아이템'이다.

정답을 맞추면 OK캐쉬백 100포인트를 제공한다. 

3시 퀴즈는 "내가 원하는 안다르 집업 자켓과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총 15분께  ㅇㄷㄹ ㅈㅇ 증정!"이다. 정답은 '안다르집업'이다.

1시 퀴즈는 "안다르 회원이 되시면, 누구나! ㅇㅁㅇ ㅊㄱ ㅎㅇ 혜택!"이다. 정답은 '일만원추가할인'이다. 

12시 퀴즈는 "핏 장인 안다르의 코듀라NZ, 클로젯 집업 단품 오늘 단 하루만 ㅅㅅㅍㅅㅌ!"이다. 정답은 '삼십퍼센트'다. 

11시 퀴즈는 "안다르 고퀄리티 집업 2장이 68,000원! 신규 회원 할인가(가입+앱다운) ㅇㅁㅍㅊㅇ!”이다. 정답은 ‘오만팔천원’이다.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15가지 다양한 컬러와 편안한 착용감과 신축성으로 겨울철 아우터로 실용성이 높다”며 “쌀쌀해지는 날씨에 가벼운 아우터나 운동복으로 뭘 입을지 고민인 분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