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팝소켓코리아는 DC 코믹스의 ‘조커’ 팝그립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조커 팝그립. [사진=팝소켓코리아]
조커 팝그립. [사진=팝소켓코리아]

영화 ‘조커’의 개봉에 맞춰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원작 코믹스 속 조커 캐릭터의 모습을 레트로한 무드의 스마트폰 그립으로 담아냈다. 자신만만한 웃음을 짓는 조커 캐릭터와 그에 어울리는 배경 일러스트로 위험한 악당의 분위기를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겉면을 유광 마감으로 처리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방수나 생활 흠집 방지 등 내구성 또한 강하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상단의 원형버튼인 팝탑 분리가 가능한 2세대 팝그립 ‘팝그립 스와퍼블(Swappable)’ 제품으로, 휴대폰에 부착해 스마트폰 거치 및 스탠드 기능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팝탑 분리 시 무선 충전도 가능하다. 팝소켓 공식 온라인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1만 9,900원이다.

팝소켓코리아 관계자는 “인기 캐릭터 조커와 팝소켓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원작 및 영화 팬들을 위한 디자인의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의 제품 선택 폭을 넓혀나갈 것”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