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디자이너 브랜드와 나이키를 스타일링 매칭한 화보영상. [사진=W컨셉]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와 나이키를 스타일링 매칭한 화보영상. [사진=W컨셉]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더블유컨셉코리아는 편집숍 ‘W컨셉’에 나이키 공식 입점을 홍보하기 위해 28일 오후 토스 행운 퀴즈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W컨셉에서는 나이키 조던 시리즈, 러닝 제품, 에어맥스, 에어 포스 스니커즈와 함께 요가, 아이콘 클래쉬 컬렉션도 함께 선보인다. 또 기존 3000여개 입점 브랜드와 함께 나이키 믹스매치룩을 화보와 영상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28일 토스 행운 퀴즈는 “W컨셉 나이키 공식 론칭! 지금 W컨셉에서 지금 가장 트렌트한 나이키 제품을 확인하세요! W컨셉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스타일링 화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5분에게 W컨셉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쓸 수 있는 10만원의 □□ □□□을 드리는 이벤트인데요! □□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쇼핑지원금’이다.

두 번째 문제는 “W컨셉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오픈 기념, 원트샵이 오픈됩니다. 해외에서 발매 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으로, 28일부터 w컨셉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상품은 Air Jordan 1 High OG □□□□less 입니다. □□□□에 들어갈 영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영어로 ‘fear’다.

세 번째 퀴즈는 “W컨셉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오픈 이벤트 기간은 2019. 10. ○○부터 2019. 11. ☆까지 입니다! ○○과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283’이다.

네 번째 문제는 “W컨셉에서 이벤트 기간동안 나이키 전 상품 ‘첫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나이키 상품에 첫 포토 상품평을 등록하면 총 얼마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을까요?”이며, 정답은 ‘8000’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론칭 프로모션으로 ‘에어 조던1 하이 OG FEARLESS’ 를 한정 수량 발매했다”며 “단순히 나이키 제품을 판매하는 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감성을 더해 나이키를 더욱 트렌디하고 패셔너블하게 소개해 시너지 효과를 내고 싶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